대박살난 아이폰 3GS ㅠ_ㅠ

하지만 액정은 살아 있고 강화유리만 깨졋다.

 

 

 

 

Ebay에서 화이트 강화유리+프레임을 주문했다

나름 의외로 저렴 9달러 정도 줫다

 

홍콩에서 air 메일로 오는지라 ㅡ.ㅡ;; 상상을 초월한 인내심이 필요하다.

1달을 넘게 걸려서 우체통에서 꺼내온 녀석이다 ㅎㅎ

 

 

 

뾱뾱이로 꽁꽁 싸져있고 스티로폼으로 또 한번 안전하게 싸여 있어서 에어메일이라도 파손염려는 없었다.

 

 

 

짜짠 -0-

 

속살이 근데 시컴 시컴하게 보인다 ㅡ.ㅡ;;

역시 중국산 카피 제품이라서 뭐 ㅋㅋ

그러려니 한다 ......

 

 

 

후면 샷

강화유리만 사는 가격이나

프레임+버튼 일체로 사는 가격이나

3gs라서 그런지 몰라서 가격이 비슷했다.

 

고로 전면강화유리 + 프레임+ 버튼

 

 

새로꼽힐 단자들

 

 

상판을 들어내는 사진은 실종 ;; ㅋ

 

상판을 들어내고 아이폰으 모습

참 구성이 알차다

 

핸드폰은 근데 아이폰을 처음으로 까바서 ㅎㅎ

 

 

 

기존 제품에서 액정을 분리해서 화이트 프레임에 액정을 체결한 모습

 

 

 

액정 체결후 후면부

 

 

 

그동안 고생해준 블렉 전면 강화유리 ㅎㅎ

잘가라 ㅡㅡ;;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체결 ㅎㅎ

 

쨘 ㅋ

 

 

 

다시 쨘 ㅡ.ㅡㅋ

 

 

 

액정을 교체 해본 후기로는

 

무대포로 일단 뜯으면 안된다는 ;;

 

인터넷에 자료가 방대해서 그나마 ;; 다행이 조립을 할수 있었습니다.

 

저같은 초보도 가능하니..

 

혹시나 깨진 아이폰 사용하시는분 계시면 한번 도전해보세요.

 

 

끝~!

 

Posted by 황박사님
,